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송언석 국회의원 [창간 5주년 ]축사

기사승인 2022.07.01  08:04:27

공유
default_news_ad2
송언석 국회의원(김천.재선,국민의힘 원내부대표)/황악신문

황악신문 김서업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천시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언제나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 치우치지 않은 올바르고 정직한 보도를 통해 김천 시민의 알 권리 향상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김천의 대표 언론, 황악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황악신문은 창간 이래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자세로,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민의 생각을 대변하고 지역사회의 주요 이슈를 담는 신문으로 우리 김천시의 건전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획 기사와 해설·심층분석 등을 통해 지역 밀착형 정보들을 시민들께 폭 넓게 제공함으로써, 지역 전문 언론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천이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로써 대한민국의 미래먹거리를 책임질 명실상부한 미래산업 전초기지로 거듭나고 있는 지금, 황악신문이 김천의 발전상을 시민들에게 면밀히 알리면서 지역 전문 언론으로서의 위상을 날로 높여가고 있는 것은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김천시민 중 한 명이자, 시민의 권익 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며 지역 언론의 모범이 되어 온 황악신문의 애독자로서, 또 지역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김천의 발전과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황악신문과 함께 힘을 쏟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역발전의 신기원을 만들어가는 우리 김천의 발전상이 황악신문을 통해서 더욱 많이 보도되고, 시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아무쪼록 다시 한 번 김천의 대표 언론인 황악신문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무궁한 발전을 거듭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7.1

국회의원 송언석

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황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