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천大 호텔조리전공 권명자졸업생, 김천시의회 의장상 수상

기사승인 2021.03.05  15:13:47

공유
default_news_ad2
김천대학교는 2017년 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호텔조리전공)를 늦은 나이로 입학한 권명자씨가 2021학년도 우수 졸업생에게 수여되는 김천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김천대 제공

[황악신문ㅣ김천=김승재 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는 2017년 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호텔조리전공)만학도 권명자씨가 2021학년도 우수 졸업생에게 수여되는 김천시의회 의장상을  5일 밝혔다.

 김천대에 따르면 권명자씨는 4년동안 아주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면서 나이 어린 학과학생들에게는 자상한 어머니 같은 모습으로 많은 귀감이 되어왔다.

권 씨는 대학생들에게는 가장 큰 학내 행사인 춘계축제 및 추계학술제 행사 현장에서 솔선수범하며, 학생들과 축제기간 동안 필요한 다양한 요리제품을 직접 만드는 등 사회의 선배로서 현장에서 몸을 아끼지 않았다.

국민은행 간부출신으로  김천지역에서의 수많은 봉사활동과 더불어 늦은 나이에 대학생으로 다시 출발하여 재학중에도 학과에서 늘 수석을 놓치지 않았다.

또한, 학과의 어려운 후배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후원과 국제조리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물적, 심적 후원을 통하여 학과의 후배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존경과 사랑을 받아 왔었다.

김천대 관계자는 “ 지금까지 보여준 남다른 헌신과 열정 그리고 새로운 세계로의 도전적 자세는 먼 훗날 또 다른 성공적인 모습으로 우리 앞에 다시 나타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김천황악신문 #김천 #김천대 #김천시 #김천대학교 #취업률 #4년제 #혁신 #호텔 

 

김승재 취재국장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황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