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천시, 3월의 기업‘삼덕섬유’선정

기사승인 2021.03.02  18:05:56

공유
default_news_ad2

- 폴리에스터 가연사 전문 생산 업체...국무총리 표창,경북스타기업 선정업체

김천시는 3월 이달의 기업으로 삼덕섬유선정하고 선정패 전달 및 회사기 게양식을 2일 가졌다. 김충섭 김천시장(사진 가운데)과 관계자들이 포즈를 행사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김천=김서업 기자

[황악신문ㅣ김천=김승재 기자] 김천시는 3월 이달의 기업으로 삼덕섬유선정하고 선정패 전달 및 회사기 게양식을 2일 가졌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삼덕섬유는 1983년 대구에서 설립 후 1994년 김천시 남면으로 확장 이전해 폴리에스터 가연사 전문 생산 업체로 성장했다.

과감한 설비 투자와 끊임없는 R&D 투자로 다수의 특허와 경영혁신형(Main-Biz) 중소기업 인정은 물론, ISO 9001/14001, GRS(Global Recycled Standard) 등 국제규격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중국 및 베트남 섬유기업들의 저가 공세에 맞서 불황을 뚫는 새로운 돌파구로 2014년부터 5년간 최신 설비 도입에 50억을 투자하여 생산원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다양한 품종 생산 가능으로 2018년 「국가생산성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 수상과 경북스타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삼덕섬유와 같은 건실한 기업이 우리지역 경제를 지탱해 주는 버팀목이다.”며 “삼덕섬유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김천시에서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얼마든지 돕도록 하겠다”며 축하했다.

#황악신문 #김천시

김승재 취재국장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황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