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율곡고등학교 선수단,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기사승인 2019.10.15  10:23:36

공유
default_news_ad2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특별시 및 김천시 일원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 율곡고등학교(교장 남득술) 수영부 3명, 수상스키 1명 총 4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금1, 은1, 동2를 획득했다.

10월 5일 수영(다이빙) 첫날 여자고등부 플랫폼다이빙에서 김나현(1년) 학생은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10월 6일 스프링보오드 3m경기에서는 전체 18명의 선수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금메달을 차지했다. 김나현 학생은 아직 1학년이지만 올해 제14회 제주한라배 전국수영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하여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예상했다. 경상북도 여자고등부 수영에서 오랜만에 획득한 갚진 금메달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같은 날 남자고등부 플랫폼다이빙에서는 강민혁(1년) 학생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한편 서울한강반포공원에서 10월 3일~10월 6일 동안 열린 수상스키에서는 오한별(1년) 학생이 슬라럼 종목에 출전하여 은메달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거둔 우수한 성적은 목표를 달성하고자 전력을 다한 선수와 지도교사, 전임지도자, 학부모가 뒤에서 함께 묵묵히 노력해서 얻은 결과로 여겨진다.

율곡고는 2017년 6월 학교운동부(다이빙)를 창단한지 3년만에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쾌거를 이루었다. 율곡고 학생선수들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훈련을 통해 각종 전국대회에서 학교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뿐만 아니라 학생으로서 공부도 열심히 해서 지덕체를 겸비한 우수한 선수가 될 것을 다짐했다.

#김천황악신문 #율곡고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황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