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천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 · 엠트레이닝과 공동업무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9.16  16:18:25

공유
default_news_ad2

16일 엠트레이닝(대표 서민화)와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스포츠재활학과간 학과 맞춤형 실습 활동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업무 협약을 엠트레이닝에서 체결 하였다.양 기관은 학생들의 학과 맞춤형 실습 활동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김천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 김종근 교수는 “엠트레이닝은 구미, 김천에서 다년간 센터를 운영하였으며, 임상적 경험을 통한 현장감 있는 내용을 학생들에게 전해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협약을 통해 학생들은 1억원 이상의 고가 장비를 포함한 TRX, 슬링 등 다양한 장비들을 경험할 수 있고, 학교와 가까운 위치에 센터에 본인이 필요할 때 언제나 실습이 가능할 수 있도록 배려할 수 있어서 협약의 중요성과 본 협약을 통해 스포츠재활 + 현장감+ 소도구를 활용한 재활을 배울 수 있는 계기 될 수 있어 학과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망했다.

 엠트레이닝 서민화 대표는 “엠트레이닝은 국가대표 선수팀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김천대학교 축구부 등 지역의 스포츠재활 저변 확대에 큰 힘을 쏟고 있는 센터로써 학생들에게 지역출신으로써 지역의 같은 학과가 있다는 것이 새롭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학생들에게 학교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등척성 기구 및 TRX, 슬링 등도 현장에서 실습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협약으로 김천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부여 할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 더불어 상호 발전 할 수 있는 초석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추후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천황악신문 #김천대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황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