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평생교육의 결실, 김천시민대학 수료식 성황

기사승인 2024.06.22  16:54:15

공유
default_news_ad2

[김천=황악신문] 김천시평생교육원은 지난 20일 저녁『2024년 김천시민대학』 수료식을 성대히 마쳤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이명기 김천시의회 의장, 시민대학 수료생 등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전 행사로 평생교육 정기강좌 한국무용반의 부채춤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흥을 돋웠다.

행사는 시민대학 수강생들의 한 달간 여정을 담은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수료증 및 개근상 수여, 수료생 소감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수료생 대표는 "강의 하나하나가 모두 좋았고, 강사분들의 최선에 감명받았다. 평생교육원 선생님들의 진심 어린 모습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시민대학 과정을 수료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다"며 "배움으로 많은 즐거움을 느끼셨을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평생교육 사업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명기 김천시의회 의장도 "오늘이 가장 젊고 좋은 날이다. 시민대학 수료를 축하드리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시민대학은 지난 5월 16일 개강하여 역사, 예술, 생태, 경제, 과학, 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강사진을 초빙해 총 10회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수료식 후 실시된 설문조사에서는 91%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으며, '다방면의 지식과 정보를 접할 수 있어 매우 만족한다', '교육 기간이 짧아 아쉽다', '앞으로도 이런 강연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등 수강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황악신문 #평생교육원 

강미숙 기자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황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