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황악신문] ㈜씨엔엘바이오텍(대표 양정은)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팜올로지’는 지난 2일 대한민국 캄보디아 수교 26주년 및 캄보디아 70주년 독립기념 행사에 한국의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팜올로지는 이날 행사에서 세계 각국의 대사들과 VIP 참가자들에게 소개됐다.
㈜씨엔엘바이오텍은 노화 및 문제성 피부 개선을 위한 독보적인 기술과 신소재를 보유하고 있는 연구 개발 전문 기업이다.
설립 초기부터 국내외 소외계층의 다양한 피부 문제 개선을 돕고자 지속적인 제품 기부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캄보디아 국가 독립기념일 행사에는 행사아시아, 중동, 남미, 유럽 등 20여 개국의 주한대사들을 비롯한 국내외 기업인들 300여 명이 참여했다.
조구래 외교부 실장, 한문화진흥협회 회장, 캄보디아 명예홍보대사 배우 이상윤씨를 비롯하여 많은 인사들이 참석했다.
환영 행사에서 캄보디아 전통 무용, 캄보디아 전통 의상, 한복 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캄보디아 및 한국 수교 26주년을 기념하여 향후 양국의 활발한 협력을 기약하는 교류의 장이 되었다.
아시아, 중동, 남미, 유럽 등의 외교관 및 한국 기업인들의 만남의 기회가 되었다.
![]() |
추후 인적 네트워킹을 통해 캄보디아 및 기타 의료 자원이 열악한 아시아, 아프리카 국가들에 한국의 바이오 기업들이 활발하게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황악신문 #씨엔엘바이오텍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naver.com